★★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기프트 상품 교환 및 환불 규정 안내

작성자 사운드오브발레(ip:)

작성일 2016-09-19

조회 19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희 사이트 판매 제품 중 CD가 아닌 핸드폰 케이스, 에코백 등 기프트 상품에 관한 교환 및 환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개봉 전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시고, 반드시 포장을 뜯어보시기 전에 아래 내용을 읽어보신 후 상품의 상태를 바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환불 규정 –


상품 교환 및 환불은 사이트 게시판의 교환/환불 카테고리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1) 교환/환불은 오직 상품 자체에 문제가 있거나 불량일 때만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배달일 후 2일 이내로 제한합니다.

 

2) 단순 변심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은 제품의 특성상 원칙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구매 전에 신중히 고려하신 후 선택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3)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극도로 낮아 강력하게 보상을 원하실 경우

교환이 아닌 환불로 처리해 드리며, 같은 상품의 재주문은 받지 않습니다.

단순 변심에 따른 환불 신청은 배달일 후 24시간 이내로 제한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운송경비는 구매하신 분께서 지불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단순 변심에 따른 환불시, 제품의 상태와 포장재의 손상여부에 따라 0원~10,000원까지 해당금액을 차감한 후 환불해 드리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그 밖에 제품에서 눈에 띄는 얼룩이나 기스, 손상, 프린팅 오류, 지퍼불량 등이 발견되었을 경우

저희에게 알려 주시면 사진으로 상태를 1차 확인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하게 되며,

반품 수거 및 제품 이상을 확인한 후에 교환 또는 환불 중 원하시는대로 처리해 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포장재나 제품에 손상이 더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부탁 드리며,

알려주신 부분 이외에 다른 곳에서 발송하신 분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이 있을 경우 해당금액만큼 적립금에서 차감할 예정이오니 이 점 역시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간혹 상품 자체의 문제가 아닌 포장재에 손상이나 얼룩, 파손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는데,

상품에는 아무런 문제없이 외관 포장에만 불량이 발견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며,

불량 상태에 따라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적립금은 1000원~5000원 안에서 자체 규정에 따라 지급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